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2022년 봄, 여름 오즈월드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세계 최초의 AI 기반 아바타 생성 플랫폼을 오픈합니다. 메타버스 아바타 플랫폼 ‘레디 플레이어 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는 자신만의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를 1천 5백 개 이상의 앱과 게임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즈월드 아바타 생성 플랫폼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만의 독창적이고 주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공간입니다.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한 소비자들은 개인의 성향이나 기분 등과 관련된 몇 가지 질문에 답변을 하고, 평소 자신의 스타일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오즈월드 컬렉션 제품을 선택해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아바타를 직접 생성하게 됩니다.
또한, 45만여 종류의 다양한 아바타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과정에서 새로운 오즈위고 컬렉션 제품들을 간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아바타를 다른 메타버스에서 활용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공유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오즈월드 컬렉션의 새로운 가상 체험 공간인 아바타 플랫폼은 오는 4월 18일에 공개될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디다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오즈월드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글로벌 한정판 아바타 피규어 래플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한편 아디다스는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NFT 프로젝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는 세계 최고 NFT 콜렉션 중 하나인 '지루한 유인원 요트클럽(Bored Ape Yacht Club, BAYC)'과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메타버스 플랫폼 샌드박스에도 디지털 가상 부동산을 구매, 디지털 스토어를 개설할 계획입니다.
'마케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TOP 10 (애플, 아마존 제쳤다.) (0) | 2022.06.21 |
---|---|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론칭 & 팝업 스토어 오픈 정보 (0) | 2022.06.15 |
김세정, 생활공작소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 (김세정 TVCF) (0) | 2022.06.08 |
2022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1위는 나이키 (브랜드 파이낸스) (0) | 2022.04.15 |
22년 미국 10대 인기 의류 브랜드와 SNS 플랫폼 1위는? (0) | 2022.04.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