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의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생활공작소는 지난 4월에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설립 이후 8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생활공작소는 김세정이 가진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생활공작소의 클린하고 세련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첫 뮤즈로 선정했습니다.
이와 함께 '오늘도 생공적'이라는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TV광고 캠페인도 론칭했습니다. 가정적인 연출이 중심이었던 기존 생활용품 광고 캠페인과 달리 '공간'과 '사운드'에 주목한 것이 특징입니다. 미니멀한 공간에서 빛과 그림자, 사운드를 강조했으며, 라인그래픽을 통해 생활공작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생활공작소의 첫 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세정은 가수 활동은 물론 드라마, 예능, 뮤지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으며, SBS 새 드라마 '오늘의 웹툰'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생활공작소 X 김세정 TV CF] 오늘도 꽤 생공적!
https://www.youtube.com/watch?v=m-vtVcX5lKE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김세정은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폭넓은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생활공작소와도 시너지를 낼 수 있으리라 판단해 첫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김세정과 함께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첫 브랜드 모델 공개에 앞서 지난 5월 '모델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모델 김세정과 함께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입니다.
'마케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TOP 10 (애플, 아마존 제쳤다.) (0) | 2022.06.21 |
---|---|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론칭 & 팝업 스토어 오픈 정보 (0) | 2022.06.15 |
아디다스, 세계 최초의 AI 기반 아바타 생성 플랫폼 오픈 (0) | 2022.04.16 |
2022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1위는 나이키 (브랜드 파이낸스) (0) | 2022.04.15 |
22년 미국 10대 인기 의류 브랜드와 SNS 플랫폼 1위는? (0) | 2022.04.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