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사례/해외 마케팅

일본 젊은 배우의 등용문 2021 포카리 스웨트 광고 영상

by 제리베어 마케팅 2021. 8. 23.
728x90
반응형

2021년, 시작하는 봄.
용기를 내어 자신의 길을 가자!

'손을 뻗자. 맞닿을 테니까.'
역풍은 결국 순풍이 된다.

 

 

출처 : 오스카제약 유튜브

 

자신의 모습대로 나아간다는 것은
매우 힘든일이야.
그래도 '분명 즐겁다!'
함께 달리는 친구가 있다면,
더 큰 용기가 생긴다.

 


젊은 배우의 등용문으로 알려진 일본의 오츠카 제약 "포카리 스웨트"의 2021년 광고가 지난 4월 9일 공개되었습니다. 일본 신인 여배우인 나카지마 세나가 등장하는 광고에서는 남들과는 다른 곳으로 달려나가는, 새로운 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청년들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청년들에게 힘을 주는 메시지를 강렬한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이런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광고를 통해 꽤 많이 전달되는 것 같아 인상에 깊었습니다.

 

출처 : 오스카 제약

 

 

또한, 이번 광고는 광고계의 원테이크 장인이라고 불리는 야나기사와 쇼 감독이 맡아서 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원테이크 콘티에 따라 CG없이 대규모 촬영이 진행되었는데 85미터의 움직이는 거대한 세트를 만들고 카메라, 배우들의 동선과 연기의 합을 맞춰 실전 촬영일은 7일이 걸렸다고 합니다.

CM에 쓰인 음악은 2인조 아티스트 'A_O'의 'BLUE SOUL'으로 영상을 더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원테이크(One Take) 기법이란 분할 찰영이나 편집을 하지 않고 시작부터 끝까지 한 번의 컷으로 촬영하는 기법입니다. 영화 <라라랜드>에서의 두 주인공 엠마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의 탭댄스신과 엑소의 <으르렁> 뮤직비디오에도 원테이크 촬영 기법을 활용하였다고 합니다.

 

 

출처 : www.etrenne.com/model/nakajima.html

 


이번 광고의 주인공은 400대 1의 경쟁을 뚫고 고교 1학년 모델 출신의 여배우인 '나카지마 세나'로 일본에서도 주목을 많이 받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에 '빌어먹을 놈과 아름다운 세계'라는 옴니버스 영화에도 출연을 하였다고 하네요. CM에서는 마지막에 힘찬 주인공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의 비하인드 영상도 보시면 영상이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ポカリスエットweb movie|『Behind the Scenes of POCARI SWEAT』

ポカリスエットweb movie|『Behind the Scenes of POCARI SWEA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