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사례/해외 마케팅

리한나·르브론 제임스·패티 스미스·로저 페더러, 4명의 글로벌 아이콘과 함께한 리모와 ‘Never Still’ 캠페인

by 제리베어 마케팅 2021. 9. 23.
728x90
반응형
  • 리한나 · 르브론 제임스 · 패티 스미스 · 로저 페더러

 

여행은 한 권의 책이다
Patti Smith x RIMOWA

 

유럽의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4명의 글로벌 아이콘과 손잡고 새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Rihanna x RIMOWA

 

 

리한나(Rihanna),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패티 스미스(Patti Smith) 그리고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 등 자신의 분야를 넘어 세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시대의 아이콘과 함께한 캠페인의 주제는 ‘Never Still’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이후, 지난 2년간 전 세계를 뒤흔든 변화에서 영감 얻은 리모와(RIMOWA)의 'Never Still' 캠페인은 우리 삶에서 여행이 차지하게 될 새로운 역할에 대해 중요한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 명의 글로벌 아이콘은 서로의 관점을 들려주며 여행의 의미에 대해 답을 합니다. 특히, 미국의 펑크 록 뮤지션이자 시인인 패티 스미스는 이번 캠페인을 주제로 한 편의 시를 소개하였습니다.

 


여행은 그 자체가 한 권의 책이다

우리가 영상 속에 기억 속에 담아 둔
이미지들이 책의 각 페이지를 이룬다
책장을 넘기면 인생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우리는 인생의 새 페이지를 쓰고자 열망하고
탐험하고 새로운 광경이 펼쳐지길 원한다

새로운 소음 낯선 얼굴들
열어보지 않은 문 피라미드
우뚝 솟은 첨탑 고대의 시선
과거 문명의 힘찬 역사 정의의 얼굴
우리는 돌아가기를 갈망한다
뒤는 돌아보지 않고

우리는 다시 찾아간다

한때 스러졌던 장소들을 새로운 눈으로 바라본다
새로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건축물에 굽이진 거리에
우리를 맞아주는 다리를

건널 수 있기를 갈망한다
바다와 하늘 도시를 연결하는 그 다리를
우리는 준비가 되었다

장벽을 허물고 외투를 입고

짐을 챙기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새로운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볼 준비가
익숙한 것 그리고 낯선 것

우리의 이야기가 담긴 새 페이지를 써 내려가며
삶의 책장을 끊임없이 넘긴다


 

Patti Smith x RIMOWA

 

 

NBA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는 미주 곳곳을 여행하며, 수많은 팬들을 마주하며 선수 시절을 보냈습니다. 경기가 없는 기간 동안 그는 사랑하는 가족과 르브론 제임스 패밀리 재단을 통해 자신이 후원하는 단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보다 뜻깊은 여행 방식을 추구하게 된 심적 변화, 그리고 함께 여행하는 동반자의 중요성에 대한 그의 시선을 카메라 렌즈에 담아냈습니다.

 

RIMOWA l Never Still ft. LeBron James

https://www.youtube.com/watch?v=mTYjUjZxne4 

 

 

리모와의 새 캠페인은 팬데믹의 시대를 헤쳐 나가며 여행의 의미를 탐구하고 스스로의 유산을 이어 나가는 컨셉에 의의가 있습니다. 여행의 소중함을 슈퍼스타들과 함께 하는 캠페인에서 재발견하는 리모와의 마케팅 캠페인은 여행의 진정성을 전달하는 데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한편, 리모와는 오는 10월 7일부터 5일간 <리모와 전시: 여행은 한 권의 책이다.>를 주제로 전시를 진행합니다. 추후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간 ㅣ 2021.10.07 - 2021.10.12
주소 ㅣ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