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블랙야크가 아이유 화보를 공개하며 ‘일상에 피치를 올리는’산행 룩을 제안했습니다. 올해 아이유는 자신만의 노하우로 크고 작은 산 정상에 오르는 중급 산행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역시 ‘에너지 리턴 시스템’ 을 적용한 트레킹화 ‘343 피치(PITCH) GTX’를 중심으로 자켓과 티셔츠, 팬츠, 양말, 배낭 등을 매치해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습니다.
오버핏의 아노락 고어 자켓으로 스타일을 살린 캐주얼한 착장부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티셔츠와 롱삭스로 여성스러움을 살린 착장까지 아웃도어 룩 연출법을 소개했습니다.
‘M인피니움GTX아노락’과 ‘M벌룬티셔츠’는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사를 각각 주머니, 메쉬에 적용했습니다.
블랙야크는 “러블리한 이미지의 대명사인 모델 아이유가 이번 화보를 통해 보여준 ‘343 피치’를 활용한 코디법을 참고해 자신만의 산행 룩을 연출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블랙야크 2022 SS TVC 15S '정상의 에너지', 343 PITCH (343피치)
https://www.youtube.com/watch?v=UBW2VKMhWgA
728x90
반응형
'마케팅 사례 > 국내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김태리 x 일룸 '취향을 살다' 신규 광고 영상 (0) | 2022.06.10 |
---|---|
아이유와 함께한 제주삼다수, '결국, 삼다수' 광고 캠페인 영상 (1) | 2022.05.12 |
MZ세대를 겨냥한 '영화와 광고의 경계를 허문 광고' (바른치킨 오중바르뎀, 삼양라면 뮤지컬) (0) | 2022.04.23 |
맥도날드, 포인트 적립 서비스 '마이 맥도날드 리워드' 광고 (0) | 2022.03.22 |
널디x태연 콜라보 광고, ‘BE THE NERD’ 에센셜 아이템 출시 (0) | 2022.03.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