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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사례/국내 마케팅

널디x태연 콜라보 광고, ‘BE THE NERD’ 에센셜 아이템 출시

by 제리베어 마케팅 2022. 3.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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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D2C 기업 (주)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메인 모델 ‘태연’과 함께한 효과에 힘입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널디는 22SS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미디어 캠페인 'BE THE NERD' 역시 높은 화제성 속에 캠페인 슬로건을 담은 에센셜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

 

 

[널디 X 태연] BE THE NERD | NERDY : NERDIST

https://youtu.be/IiFi6BlFnMU

NERDY OFFICIAL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K-POP 아티스트 태연을 모델로 선정한 이후 스트릿 패션 트렌드의 선두주자로 올라선 널디의 지난해 매출은 2020년 대비 80% 가까이 성장한 950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2022년에도 성장세가 지속되며 지난해 대비 70%에 달하는 매서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2SS 시즌을 겨냥해 태연과 함께한 브랜드 미디어 캠페인 ‘BE THE NERD’ 역시 화제입니다. “어느 한 분야에 깊이 몰입해 다른 것을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을 뜻하는 단어 NERD(널드)에서 유래한 브랜드를 소개하며 '눈치 보며 사는 정상보다, 하고픈 것을 하는 NERD가 되자'라는 주제의 이번 캠페인은 TV, 포털, SNS, 유튜브,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대중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태연, 에이피알

 

 

지난 2월 론칭한 BE THE NERD 캠페인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800만을 기록하는 등 높은 화제성 속에 브랜드 검색어 순위만 전월대비 100% 가량 상승했습니다. 

 

3월 들어서도 2주차 주말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MBTI 특집 속 트랙 패션으로 주말 포털 인기 브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주 대비 매출이 2배 상승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캠페인 슬로건 'BE THE NERD'를 다양하게 베리에이션 한 레터링이 특징입니다. 온라인 쇼핑이 친숙한 MZ 세대들을 타깃으로 어디에든 믹스 매치할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됐습니다.

 

후디와 스웻 셔츠, 토트백이 선공개된 가운데, 여름 시즌을 겨냥한 반팔 티셔츠와 볼캡은 오는 25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태연, 에이피알



'BE THE NERD' 라인 출시를 기념해 널디는 29일까지 자사몰에서 최대 25% 단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널디 자사몰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hoisnerdy.com/

 

NERDY 널디

스트릿 브랜드 NERDY 공식스토어. 트랙, 스웻 등 다양한 제품 소개, 매장 소개

whoisnerd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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