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사례/국내 마케팅

2022년 아이유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 온에어, 경동제약 ‘그날엔’

by 제리베어 마케팅 2022. 2. 7.
728x90
반응형

경동제약(대표 류기성)은 진통제 ‘그날엔’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 했습니다. 

6년째 경동제약 그날엔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신규 광고는 ‘당신과 통증 사이엔, 그날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이 끝난 이후 돌아올 일상의 모습을 희망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경동제약 신규 TVCF, 당신과 통증사이엔 그날엔

 

 

당신과 통증사이엔 그날엔

https://www.youtube.com/watch?v=XebXB4dX-qQ 

그날엔 공식 유튜브 채널 '그날엔돌핀' 영상

 

 

 

2022년 그날엔 신규 TV 광고에서 아이유는 흰 종이 배경에 '그리운 풍경, 그리운 만남, 그리운 여유'라는 내래이션과 함께 등장합니다.

 

아무것도 없이 펼쳐진 종이 배경은 곧 색이 덧입혀진 종이 일상으로 바뀌고, ‘돌아올 일상에 통증의 자리는 없도록, 그날엔이 먼저 채울게요’라는 아이유의 멘트와 함께 진짜 일상으로 돌아온 모습으로 마무리됩니다. 

경동제약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온 국민의 일상이 멈춘 지 2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가운데, 돌아올 일상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광고에 담고 싶었다”며 “일상이 돌아와도 그 일상에 통증은 돌아오지 않고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보냈으면 한다는 그날엔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

 

 

 

한편, 작년 9월 경동제약은 ‘그날엔’ 모델 아이유와 함께 특별한 기부 컬래버를 진행했었습니다.

아이유의 데뷔 13주년을 맞아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들과 진행한 것으로, 5년째 그날엔 광고 모델을 하고 있는 경동제약과도 함께해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기부된 제품은 △그날엔 진통제 시리즈 △그날엔 플러스 방역 마스크(KF94) △네이처위드 츄어블비타민D 3000IU를 비롯한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 경동제약의 여러 제품으로 구급함 건강 키트를 구성했습니다. 약 2,000개의 키트는 사단법인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 가정 등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유는 2021년 9월, 데뷔 13주년 맞아 전속 모델을 하고 있는 7개 브랜드 제품과 함께 소외계층·선별진료소에 '8억 5천만 원'에 상당하는 생필품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