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가 ‘2022 슈퍼볼 하프타임 쇼’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예고편 영상은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모범시민>의 감독을 맡았던 F. 게리 그레이가 연출한 작품입니다.
The Call | Pepsi Super Bowl LVI Halftime Show OFFICIAL TRAILER
https://www.youtube.com/watch?v=h3NhX6-5mO0
약 3분 50초 분량의 예고편에서는 이번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오를 다섯 뮤지션을 하나하나 조명했습니다.
무대 라인업은 레전드 힙합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닥터 드레를 비롯해 스눕 독, 에미넴, 켄드릭 라마, 메리 제이 블라이즈로 구성됐습니다. F. 게리 그레이는 예고편을 공개하며 “열렬한 팬으로서, 음악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5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이 순간을 만든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슈퍼볼 하프타임 쇼 무대는 당대 최고의 뮤지션들만이 오를 수 있는 것으로 그 명성이 자자한데, 지난해에는 더 위켄드가 성공적인 공연을 펼쳐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펩시 슈퍼볼 LVI 은 오는 2022년 2월 13일 개최됩니다.
한편, 작년 행사에서 주목을 받았던 위켄드는 이날 트레이드 마크인 붉은색 재킷을 입고 등장해 '캔트 필 마이 페이스'를 비롯해 '아이 필 잇 커밍', '스타보이', '콜 아웃 마이 네임' 등 히트곡을 잇달아 라이브로 선보였습니다.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프로덕션 스태프와 댄서들을 제외하고는 혼자서 공연을 이끌었습니다.
엔딩은 지난해 전 세계 음악 차트를 휩쓴 메가 히트곡 '블라인딩 라이츠'로 장식했습니다. 그라운드로 내려온 그는 대열을 맞춰 춤을 추는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 힘찬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작년 위켄드 공연의 모습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he Weeknd’s FULL Pepsi Super Bowl LV Halftime Show
https://www.youtube.com/watch?v=9rhadTURsrw
'마케팅 사례 > 해외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메타버스에서 공개한 '갤럭시 S22' (0) | 2022.02.15 |
---|---|
기후 변화 위기가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리포트) (0) | 2022.02.07 |
'디지털 나라의 앨리스' 보여 준 '삼성 엑시노스 2200' 반도체 광고 (0) | 2022.01.21 |
애플워치 광고, 실제 911 응급상황을 광고에 담은 애플 (Feat. 애플워치 시리즈 7) (0) | 2022.01.11 |
HBO 맥스, '해리 포터 20주년 리턴 투 호그와트' 포스터 & 영상 (0) | 2021.12.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