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개의 광고가 뛰어난 광고로 에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텔레비전 예술 과학 아카데미 (Academy of Television Arts and Sciences)는 1997년부터 매년 뛰어난 상업 광고를 선정해왔습니다.
올해의 뛰어난 상업 광고 수상자는 9월 12일 시상식에서 발표됩니다.
올해는 애플과 강력한 총기 폭력 방지 메시지가 담긴 광고가 각각 2개 후보작으로 선정됐습니다. 다음은 후보작으로 선정된 6개의 광고입니다.
(1) 애플 아이폰 프로 "탐정들(Detectives)"
애플(광고회사), O Positive(제작사)
https://www.youtube.com/watch?v=lJ3Vu8INg8U
(2) 애플 TV+ "존 햄을 제외한 모든 사람(Everyone But Jon Hamm)"
미디어 아트 랩(광고회사), Hungry Man Productions(제작사)
https://www.youtube.com/watch?v=VD3wy3drkyA
(3) ChangeTheRef.org "잃어버린 수업(The Lost Class)"
Leo Burnett Chicago(광고회사), Hungry Man Productions(제작사)
https://www.youtube.com/watch?v=e-ZZ1REoqsU
(4) Meta "스케이트 네이션 가나(Skate Nation Ghana)"
Droga5(광고회사), Love Song(제작사)
https://www.youtube.com/watch?v=bPa1efitpsA
(5) 샌디 훅 프로미스 "10대의 꿈(Teenage Dream)"
BBDO 뉴욕(광고회사), Smuggler(제작사)
https://www.youtube.com/watch?v=T254_J8Vcvw
(6) 쉐보레 실버라도 "Walter the Cat": Commonwealth)
McCann(광고회사), O Positive(제작사)
https://www.youtube.com/watch?v=VhFkPvfjs60
'마케팅 사례 > 해외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기견 방지 공익광고의 반전, '사랑하는 반려견이 나를 버렸다' (0) | 2022.08.06 |
---|---|
[해외 크리에이티브] 포르쉐가 만든 아이스크림 (0) | 2022.07.26 |
[공익캠페인 사례] 세계 최초 '인종차별 치료제' 등장 (0) | 2022.06.29 |
나이키(Nike) 50주년 기념 브랜드 필름 공개 (0) | 2022.05.27 |
배스킨라빈슨 리브랜딩, 달콤한 브랜드 리뉴얼 마케팅 (0) | 2022.04.14 |
댓글